연예
정명훈 박소영 권재관, ‘내일은 실험왕’ 출격…박소영 “결혼하려고” 합류?
입력 2015-12-21 16:16 
정명훈 박소영 권재관, ‘내일은 실험왕’ 출격...박소영 “결혼하려고” 합류?
정명훈 박소영 권재관, ‘내일은 실험왕 출격...박소영 결혼하려고” 합류?

정명훈 박소영 권재관이 투니버스 ‘내일은 실험왕에 출연하는 가운데 박소영의 출연 결심이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 CJ E&M센터에서는 투니버스 어린이 드라마 ‘내일은 실험왕(이하 ‘실험왕)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개그맨 정명훈, 권재관, 박소영, 어린이 배우 정성영, 이수민, 홍태의, 정택현이 참석했다.



이날 박소영은 조금있으면 30살이 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번에 극중 선생님 역할을 맡았다. 남편을 구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합류했다. 캐릭터 덕분에 결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외에도 웃음포인트가 많다. 재밌게 봐달라”고 덧붙였다.

‘내일은 실험왕은 명문 초등학교인 태양초등학교 때문에 입지가 불안해진 새벽초등학교 교장(김대희 분)이 학교의 명예회복을 위해 실험반을 설립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학교의 명예를 회복시켜줄 중요 프로젝트인 ‘전국 실험대회 출전을 위해 교장은 실험반 담당교사까지 영입하며 아이들에게 과학과 가까워지게 한다. 새벽초교 실험반 1기 멤버로 만나게 된 우주, 원소, 란이, 지만은 서로 서로를 짝사랑하는 가운데, 좋아하는 사람을 지키고 돕기 위해 실험반 생활을 열심히 해나간다.

매회 다른 실험 주제 아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이 펼쳐지는 ‘전국 실험대회에 참가하면서 새벽초교 실험반 어린이들은 진정한 팀워크와 소중한 우정을 쌓아가는 한편, 어렵고 따분하게만 여겼던 과학이 얼마나 재미있고 신비하며 필요한 학문인지를 깨달아 갈 예정이다. 22일 오후 8시 첫방송.

정명훈 박소영 권재관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