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명수 프로듀싱 김수미 신곡 `압력밥솥` 18일 발표
입력 2015-12-17 19:1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박명수가 직접 프로듀싱한 신곡을 예고한 배우 김수미(수미골)의 싱글앨범 '압력밥솥' 음원이 18일 0시 공개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압력밥솥'은 트로트와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을 접목시킨 곡이다. 작곡가 유재환도 참여했고, 가수 홍진영이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남편과 자식들을 뒷바라지 하느라 고생하는 이 시대 주부들의 애환을 그린 생활밀착형 가사는 김수미의 경험담이 녹아 있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박명수의 음악은 완성도를 떠나 발표하는 곡마다 대부분 인기를 끌어왔다. 일종의 '무한도전 프리미엄'으로 폄하되기도 했다. 박명수와 김수미의 조화가 이번에는 어떠한 성과로 이어질 지 관심사다.

다만 공교롭게도 박명수는 MBC '무한도전'에서 자신과 관계된 가발 업체를 홍보, 시청자를 기만한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는 상태다.
최근 방송된 '무한도전-불만제로' 특집 편이 문제가 됐다. 해당 방송분에서 박명수는 직접 찾은 전문가와 처음 만나 가발을 권유 받고 만족해 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그러나 해당 가발 업체는 박명수의 친동생이 대표로 있는 회사 가맹점인 것으로 확인돼 비판 여론이 일고 있다.
fact@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