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세희, god 콘서트에 보이스코리아 멤버들과 게스트 무대
입력 2015-12-15 14:42 
[MBN스타 유명준 기자] 여성 보컬리스트 지세희가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 예정인 god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돼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god 콘서트에서 지세희는 지난 12일 KBS2 ‘불후의 명곡-god 편에 출연해 함께 최종우승을 거머쥐었던 손승연, 유성은, 이예준과 다시한번 무대에 오른다.

지세희 측은 방송 당시에도 마치 원래 한 팀인듯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던 그녀들은 탁월한 실력으로 노래의 모든 부분을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며 특히, 지세희의 폭발적인 성량과 풍부한 감성은 좌중을 압도하기에 충분했고 전설의 자리에 있는 god멤버들 역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녀들은 이번 콘서트 게스트 무대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위해 연습에 매진, 폭발적인 무대를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세희는 선배님들의 콘서트에 게스트 무대를 가진다는 것이 정말 큰 영광”이라며 선배님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는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겠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지세희와 손승연, 유성은, 이예준이 함께 하는 무대는 20일에 예정되어 있다.

한편 지세희는 지난 11일 싱글 ‘사랑같은 걸 했었나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세희는 지난 2012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보이스오브코리아 시즌1'에 출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어 첫 싱글 ‘오늘보다 내일을 발매하며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