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예능전망대] ‘힐캠’에 ‘SNL’까지…박나래, ‘대세녀’ 다 됐다
입력 2015-12-14 15:52 
시청자의 예능 프로그램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 지상파부터 케이블, 종합편성채널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매주 시청자의 리모컨을 유혹하고 있죠.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굴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또 시청자의 입맛을 가장 잘 파악한 예능 게스트는 누가 될지 궁금합니다. 이에 방송에 앞서 한 주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유지혜 기자]



◇‘대세녀들의 거침없는 질주- SBS ‘힐링캠프 박나래·이국주 (12/14)

2015년 가장 큰 활약을 보여준 박나래와 이국주가 ‘힐링캠프에서 ‘예능퀸 자리를 놓고 타이틀 매치를 치른다.

14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500인(이하 ‘힐링캠프)에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웃긴 여자들 개그우먼 박나래-이국주가 출연한다.

이날 ‘청코너 박나래와 ‘홍코너 이국주는 2015년을 대표하는 ‘예능퀸의 자리를 놓고 여러 라운드에 걸친 대결을 펼치면서 때론 거침없고, 때론 진심 어린 이야기를 이어갔다. 박나래는 연예인 DC를 받아 무속인의 굿 값을 돌려받은 이야기, 이국주는 2억 원의 양악수술 제안을 거절한 속사정을 밝힌다.

이들이 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방법에 이어 500인 MC의 고민 상담을 해주는 모습은 시청자들에 많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2015 예능퀸 타이틀 매치는 오는 14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도 정복이 코앞이다- KBS2 ‘우리동네 예체능 (12/15)

‘예체능의 유도 결승전이 다가오고 있다.

지난 8일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이원희, 조준호 코치의 지도하에 강호동, 이재윤, 고세원, 이훈, 매드타운 조타가 유도대회에 출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 배운 기술들을 차근차근 사용해 유효점을 얻어내는 등 선전했다. 특히 강호동은 상대방에 누르기 공격을 가해 4강에 진출하기도 했다.

15일 ‘예체능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유도 결승 경기가 펼쳐지며 ‘유도 정복을 외치던 이들의 피땀어린 결과가 나타날 전망이다. 과연 ‘예체능 멤버들은 유도를 정복할 수 있을 것인지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기상천외 경제 버라이어티가 온다- MBC ‘옆집의 CEO들 (12/18)

MBC 경제 리얼 버라이어티 ‘나의 머니 파트너: 옆집의 CEO들(이하 ‘옆집의 CEO들)이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옆집의 CEO들은 김구라가 MC를 맡고 배우 이재룡, 디자이너 황재근, 가수 데프콘, 배우 심형탁, 가수 은지원, 배우 손태영, 개그우먼 박나래, 가수 딘딘, 카라 허영지가 출연한다. 출연진들이 3인 1조로 팀을 이뤄 3박4일간 세일즈를 통한 수익금으로 자급자족 생활을 하게 된다.

첫 번째 팀은 옆집의 CEO들의 유일한 여성 팀으로 배우 손태영, 개그우먼 박나래, 카라의 허영지가 함께 2030 여성들의 소비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고, 두 번째 팀은 20~30대 청년 팀으로, 배우 심형탁과 가수 은지원, 가수 딘딘이 하나로 뭉쳐 특유의 케미를 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팀은 바로 배우 이재룡, 가수 데프콘과, 디자이너 황재근까지 가세한 중년 팀이다. 다양한 직업군의 이들이 한 데 모인 만큼, 다양한 모습의 소비생활을 보여준다. 특히 이들은 강호동에게 찾아가 물건을 판매한다고 예고해 눈길을 자아내고 있다. 18일 오후 6시10분 첫 방송.


◇역대급 ‘비방용 탄생할까- tvN ‘SNL코리아 6 장도연·박나래 (12/19)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이 ‘SNL코리아 6를 정복하러 나섰다.

오는 19일 방송하는 ‘SNL코리아 6의 메인 호스트로 박나래와 장도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이번 시즌의 마지막 게스트로 이번 시즌 호스트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이들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19금 분장쇼를 선보이는가 하면 찰진 ‘비방용 방송으로 ‘비방용계의 여신들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19금 토크에는 특화된 두 개그우먼들이 어떤 거침없는 개그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박나래는 최근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데다 이들은 개그계 데뷔 때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온 콤비여서 어떤 아이디어를 쏟아낼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금주의 새 예능

◇ SBS플러스 ‘고현정 쇼, 보일락 말락

고현정의 첫 리얼 예능프로그램이 시작된다.
‘현정의 틈, 보일樂 말락(이하 ‘현정의 틈)은 고현정의 도쿄 여행과 저서 출간을 진행하는 모습부터 과거 도쿄에서의 신혼 생활, 토크&북 콘서트 '여행, 여행女幸' 준비 과정까지 밀착 촬영을 통해 인간 고현정의 진짜 모습을 낱낱이 쫓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15일 첫 방송에서는 추격전도 불사한 제작진의 고군분투 끝에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첫 공개된다. 특히 이날 고현정의 친 인맥들이 총 출동, 그녀를 응원하고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오후 9시 첫 방송.


◇ KBS2 ‘인간의 조건-집으로

‘인간의 조건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

오는 18일 오후 밤 10시50분 첫 방송하는 KBS2 ‘인간의 조건-집으로는 전국 각지에 사는 할머니, 할아버지 집에서 2박3일 동안 숙식하면서 가족처럼 가까워지는 과정을 담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집으로 편에는 전남 영광 장고마을을 찾아 꽃할매의 손자가 된 서울 토박이 조세호와 남창희, 강원도 영월의 깊은 산골에 손녀로 들어간 ‘섹시 디바 스테파니, 축구를 사랑하는 푸 할아버지의 집으로 간 ‘축구 전설 안정환의 새로운 가족 만들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금주의 종영 예능

◇ K STAR ‘돈워리 뮤직

노래를 찾아 떠난 정형돈과 유재환, 솔지가 드디어 여정을 마무리한다.

지난 10일 방송된 K STAR ‘돈 워리 뮤직에서는 정형돈, 유재환, 솔지로 구성된 소울립(Soul-Lip)이 달달한 감성의 러브송 ‘오늘은이 완성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국 런던 음악 여행길에서 아이디어를 모아 작곡가 유재환, 작사가 정형돈은 ‘오늘은을 솔직에 들려줬고, 솔지는 깜짝 놀라며 진짜 반전 있다”고 극찬했다.

음악을 찾아 떠난 이들의 여행과 결과물을 담은 ‘돈워리 뮤직은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오는 17일 ‘돈워리 뮤직은 마지막 회를 끝으로 시청자들과 작별을 나눌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