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지영, 수영복 화보 보니? 숨겨진 볼륨 몸매 대공개! '아찔하네~'
입력 2015-12-03 13:52  | 수정 2015-12-04 07:59
강지영/사진=인스타일
강지영, 수영복 화보 보니? 숨겨진 볼륨 몸매 대공개! '아찔하네~'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숨겨진 볼륨 몸매가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화보에서 강지영은 뜨거운 여름 햇살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는 해변에서 연출할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헤어 스타일로, 넓은 플로피 해트 또는 컬러풀한 스카프를 활용하거나 브레이드 헤어와 포니테일을 제안했습니다.

촬영 관계자는 "아이돌 그룹의 막내로 귀여운 이미지를 상상했는데,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모델로서 손색없는 면모를 보여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강지영은 3일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애서 열린 웹무비 '다른 하늘 아래 당신의 하늘, 나의 하늘'(이하 '나의 하늘')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강지영은 극중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애나 역할을 맡았다”며 실제 취준생 친구들에게 조언을 많이 얻었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나도 다를 게 없다. 연기를 시작한지 얼마 안 돼 모르는 게 많고, 겪어야 할 것도 많다. 다들 힘들겠지만 우리 다 같이 이겨내 보자”며 연기자로서의 각오를 다졌습니다.

‘나의 하늘 PD 역시 강지영의 도전을 지켜보며 극중 애나와 닮은 점이 많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한국과 일본에서 열심히 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특히 강지영 역시 일본에서는 외국인으로서 꿈을 향해 도전하고 있지 않는가. 강지영에게서 애나를 봤다. 강지영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영화를 만들었다”며 이번 연기 점수는 100점만점에 120점을 주고싶다. 제작진이 애나의 매력에 빠져들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