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개리-유성은-지조-11호 함께한 주라의 `HFBH 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 오늘(3일) 정오 공개
입력 2015-12-03 10:07 
허니패밀리 주라의 'HFBH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앞서 포미닛 현아, 비투비 일훈, 비스트 현승이 응원 사격에 나서 궁금증을 모았던 주라의 ‘HFB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No답'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3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라의 ‘HFB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No답은 답을 찾아 쉼 없이 달리지만 답이 없어 보이는 삶의 쳇바퀴 속에서 ‘인생 No답을 외쳐 봐도 삶은 계속 되고, 우리는 여전히 답을 구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여 있다는 것에서 ‘No답이란 수많은 대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곡으로, 계절의 끝에서 자신을 돌아보는 자전적인 트랙이다.

오늘 공개될 ‘No답은 허니패밀리 출신으로 주라와 함께 오랜 시간 우정을 다져온 리쌍의 멤버 개리와 유성은, 지조, 11호가 함께 해 곡의 구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BTS), 바빌론(Babylon), 김우주, 스페이스 카우보이, 더 원, 옴므, 메이 준, B1A4 , 정준영, 성시경, 로이킴, 2AM 등 많은 뮤지션들의 뮤직 비디오와 메이킹 필름을 연출해 온 베테랑 박준수 감독이 맡았다.

뮤직비디오의 주연은 배우 김광섭, 장내리가 맡아 요즘 N포 세대의 No답인 상황을 음악과 어우러진 연기로 표현해 냈다.

한편, 총 5곡의 싱글과 정규 앨범으로 진행될 예정인 ‘HFBH 프로젝트는 주라와 KT Music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프로듀싱 앨범이며, 이 프로젝트의 A&R은 똘배 대표가 이끄는 스톤쉽이 맡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