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10일 겨울 스페셜 앨범, 찬열 "만점 맞으면 같이 식사나 하자" 고백!
입력 2015-12-01 14:22  | 수정 2015-12-02 07:54
엑소 10일 겨울 스페셜 앨범/사진=찬열 인스타그램
엑소 10일 겨울 스페셜 앨범, 찬열 "만점 맞으면 같이 식사나 하자" 고백!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의 수험생 응원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달 11일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은 무슨날!? 그동안 고생하신 수험생 여러분들이 결실을 맺는 날입니다!!"라는 말로 입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간 너무너무 수고하셨고 내일 긴장하지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수능 잘 보시길 응원할께요!!"라며 "만점 맞으면 같이 식사나 한끼 하시죠!!"라고 말하며 수험생들을 적극 응원했습니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이 오는 10일 베일을 벗습니다.


오는 10일 엑소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음반도 출시해 엑소의 겨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악으로 올 겨울 다시 한 번 가요계를 강타할 전망입니다.

엑소의 이번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는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이 동시 발매되며, 음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SM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SMile for U(스마일 포 유) 캠페인에 기부, 아시아 어린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사업을 지원하는 데 쓰일 계획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