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따뜻한 겨울 녹여줄 스페셜 앨범 들고 컴백
입력 2015-11-27 11: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엑소가 겨울 스페셜 앨범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을 찾는다.
오는 12월 10일 엑소는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를 발표한다.
이날 엑소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Sing For You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의 신곡을 최초 공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엑소의 이번 컴백 스테이지는 특별한 장소에서 펼쳐지며, 기존의 컴백과는 차별화된 역대급 이벤트를 예고했다.

‘EXO COMEBACK STAGE-Sing For You는 이날 네이버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되며, 엑소 채널 팔로워를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도 진행해 엑소의 컴백 무대를 더욱 가깝게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앞서 엑소는 올해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와 정규 2집 리패키지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으로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2013년 정규 1집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음악차트 1위, 상반기 지상파 및 케이블TV 음악 프로그램 총 30회 1위 등 가요계 최고 대세다운 위상을 입증했다.
이에 엑소는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겨울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한편 엑소의 ‘EXO COMEBACK STAGE-Sing For You 개최 장소 및 시간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