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국남자’ 조쉬, 국가비에 프러포즈…관심↑
입력 2015-11-26 20: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지원 인턴기자]
영국남자 조쉬캐럿이 연인 국가비에게 프로포즈하는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다.
25일 오전 조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영상은 제 개인적인 얘기이기도 하지만 제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니까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조쉬가 시드니에 있는 국가비를 찾아가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과정이 담겨 있다. 조쉬는 국가비와 입맞춤을 나눈 뒤 무릎을 꿇고 반지를 전달했다.
조쉬는 "저는 진심으로 가비를 많이 사랑한다. 이제 곧 결혼해도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콘텐츠 보여드릴 거니까 걱정 마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에 국가비는 "시드니에서 지내고 있었는데 조쉬가 갑자기 프러포즈해서 정말 놀랐다"면서 "여태까지 제가 악플과 과도한 관심에 버거웠을 때 여러분들이 저를 진심으로 응원해주고 걱정해준 덕분에 마음도 몸도 치유됐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쉬 캐럿은 ‘영국 남자로 유명한 1989년생 유튜브 스타로, 채널 구독자가 무려 95만 명에 달한다. 주로 한국 콘텐츠(라면, 치킨 등)를 영국 현지에 소개 하는 내용의 영상들이 유명하다.
한편, 국가비는 1988년생으로, 지난해 방송된 '마스터 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요리연구가다.
‘조쉬 국가비, ‘조쉬 국가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