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중단기, 전국민 중국어 무료 학습 캠페인 ‘14일의 기적’ 관심 집중!
입력 2015-11-25 19:00 

◆ 중단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14일의 기적 참가자 1,000명 선착순 모집

전국민 대상으로 고퀄리티의 중국어 강좌와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곳이 있어 화제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중국어전문 '중단기'는 전국민 누구나 14일 동안 학습하면 중국어를 쉽게 말할 수 있게 하는 중국어 무료 학습 캠페인 ‘14일의 기적 참가자 1,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14일의 기적은 남녀노소 누구나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텐츠 개발을 위해 약 150일 간 중국어교육 전문가들이 한데 모여 120권의 중국어 교재 분석, 103개의 인터넷 강의 집중 연구를 했으며 그 결과 단 2주, 14일만 학습해도 중국어로 말할 수 있게 하는 ‘기적같은 커리큘럼을 직접 개발했다.

중단기는 오는 27일까지 ‘14일의 기적 참가자를 모집한다. 매일 선착순 200명씩, 총 1,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14일의 기적 참가자는 중단기 남미숙 대표 강사의 ‘말문이 트이는 쉬운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모바일-PC 모두 가능), ‘저절로 외워지는 신기한 교재를 배송비까지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중국어 학습에 동기부여가 될 ‘미라클 키트(Miracle kit: 특별 제작 여권 케이스, 중국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국어 단어카드, 언제 어디서나 복습할 수 있는 ‘암기강훈련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도 제공된다.

특히 중단기는 ‘14일의 기적 캠페인 사이트 오픈 일주일 만에 5만 3천여명의 방문자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소식을 접한 많은 중국어 학습자들은 14일의 기적 듣고 중국어로 스펙업 해야겠다”, 중국여행 갈 때 중단기 단어 카드 꼭 챙겨 가야지”, 2주 동안 중단기에서 기초 중국어 배우고 내년에는 HSK 도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중단기 ‘14일의 기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china.dang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중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오픈 첫날 2초만에 마감되는 등 학습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보며 많은 분들이 제대로 된 중국어 콘텐츠를 애타게 기다려왔음을 알 수 있었다”며 유명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하는 등 마케팅 일색인 중국어 교육업계를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도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국어 인강 1위(중국어 인강 검색량 1위, 2015.08.24기준) 중단기는 문정아중국어, 파고다중국어학원, JRC중국어학원, 이얼싼중국어학원 등 치열한 중국어 교육업계에서 에스티앤컴퍼니의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을 반영한 프리미엄 학습 시스템으로 중국어 학습자들의 단기 학습 성공 파트너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강남에 위치한 중단기어학원(강남역 10번출구 도보 1분거리)에서는 ‘중단기에 놀러와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중국어학습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