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디자이너 리사킴, 배우 김성령과 베트남 후원 봉사활동…‘훈훈’
입력 2015-11-24 17:36 
[MBN스타 유지혜 기자] 디자이너 리사킴이 배우 김성령과 훈훈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달 커스텀 쥬얼리 브랜드 리사코쥬얼리(LISACCO JEWELRY)의 디자이너 리사킴이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인 배우 김성령과 함께 베트남을 방문하여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에 방문한 베트남의 남하지역은 1995년부터 2007년까지 약 12년간 6개의 커뮨(Commune)에서 보건과 식수위생, 경제지원, 아동보호 등 지역개발사업을 진행한 후 현재 많은 발전을 이룬 지역이다.



리사킴은 배우 김성령,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원장과 함께 베트남을 방문하여 현지 도움이 필요한 쿠오이차오 초등학교를 방문했다.

또한 리사킴은 직접 주얼리 만들기에 필요한 재료를 가져가서 팔찌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고 같이 만들며 재능기부와 함께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하였다.

리사킴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지금까지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삶을 알게 되었고, 기회가 되면 계속하면서 봉사하고 싶다”고 말하며 다음을 기약했다.

한편, 리사코쥬얼리는 지난 달 15일에 진행된 ‘리시안셔스(Lisianthus) 전시회에서 선보인 신제품들을 오는 2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