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홍기 눈치 없이 "박신혜가 뽀뽀 안 하자 그냥 내가…" 뮤직비디오 비화 보니?
입력 2015-11-22 08:25  | 수정 2015-11-23 08:20
이홍기 눈치 없이/사진=MBC
이홍기 눈치 없이 "박신혜가 뽀뽀 안 하자 그냥 내가…" 뮤직비디오 비화 보니?

가수 이홍기의 신곡 '눈치 없이'가 화제인 가운데 그가 공개한 '눈치 없이' 뮤직비디오 속 배우 박신혜와의 뽀뽀 장면 비화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는 수능 애프터 파티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김정민과 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DJ 컬투는 이홍기가 최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것을 언급하며 그의 신곡 '눈치 없이'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DJ 정찬우는 "뮤직비디오에 박신혜 씨가 출연했는데 뽀뽀 장면을 거부했다고 들었다. 정말이냐"라고 이홍기에게 물었습니다.


이홍기는 "행복해 보여야 하는 장면에서 감독님이 박신혜 씨에게 저한테 뽀뽀 한 번 해달라고 주문했다. 그런데 박신혜 씨가 '안 된다. 장면으로 남으면 홍기가 100년 동안 놀릴 거다'고 거부했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에 컬투가 "결국 뽀뽀 장면은 못 찍은 거냐"고 궁금해 하자 이홍기는 "아니다. 그래서 그냥 제가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홍기는 18일 첫 솔로 미니 앨범 'FM302'를 발매한 후 타이틀 곡 '눈치 없이'로 왕성하게 활동 중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