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제로금리 시대, ‘영종도 호텔 분양’ 등 부동산 투자가 해법
입력 2015-11-20 17:05  | 수정 2015-11-20 17:12


최근 점차 금리가 낮아지면서 사실상 제로금리로 향해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익형부동산은 보통 연 평균 4~5%의 수익률을 보이는데 요즘의 금리 상황으로 미루어봤을 때 부동산 투자에 대한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근 정부가 가계부채 관리 방안을 발표했는데 이후 아파트 가격의 상승폭이 줄어들고 미분양 주택이 증가하는 등 주택시장이 좋지 않은 흐름으로 가는 듯 했지만 수익형부동산은 이러한 정부 발표와 무관하게 더욱 가치가 상승하여 각종 부동산 투자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부동산 시장에 있어서 수익형 호텔의 가치 상승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다. 물론 수익형 호텔도 입지 조건이나 공급과잉의 위험성 등을 고려하여 결정해야 하지만 충분한 검토 과정을 거친 후 수익성 및 안전성, 환금성 등이 보장된다면 투자를 망설일 이유가 없다고 많은 전문가들이 조언하고 있다.

한편 최근 가장 주목 받는 부동산 투자처는 영종도다. 영종도는 현재 정부차원에서의 개발 계획이 연이어 발표되고 있는 곳이며 국내 기업과 해외 거대 자본의 투자도 예상되고 있어 점차 투자 가치가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대규모 개발은많은 관광객의 유입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이는 숙박시설의 가치 상승을 동반하여 영종도에 위치한 수익형 호텔들의 인기 상승으로 귀결될 것이다. 영종도의 수익형 호텔 중 가장 많은 영종도호텔분양 문의를 받고 있는 곳은 ‘로얄엠포리움호텔인데 입지 조건과 각종 부동산 투자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이미 마감에 임박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다.

영종도분양 로얄엠포리움호텔의 한 관계자는 엠포리움은 최근 HTC21이라는 운영사와 5년 임대차 계약을 마무리 지었는데 HTC21은 예전부터 안정성과 수익성 등 여러 분야의 우수성을 입증해온 검증된 운영사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로얄엠포리움호텔은 영종도의 핵심 지역 구읍뱃터 바로 앞에 있을 정도로 입지 조건이 좋고 총 406실의 규모로 구성된다. 그리고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과 같은 개별등기 분양이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고 향후 시세차익도 노릴 수 있는 상품이라 영종도호텔분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많은 전문가들은 영종도분양 로얄엠포리움호텔이 연 8%의 확정수익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라 전망하고 있는 부분도 엠포리움의 인기 비결 중 하나이다. 로얄엠포리움호텔의 현장은 영종도 구읍뱃터 바로 앞에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4-4(합정역 6번출구)에 위치하고 있다.

상담 예약은 전화문의(1800-8908)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에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 없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