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맑은 날씨 회복..평양도 맑은 가을 날씨../3일 22시 날씨
입력 2007-10-03 22:00  | 수정 2007-10-03 22:00
개천절이자 남북정상회담이 진행됐던 오늘 하늘 문이 열리면서 비가 내렸습니다. 지금도 중부지역에 약하게 비가 이어지고있습니다. 내일 아침까지는 중부와 경북 동해안 지역에 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오전중에 하늘이 맑아지면서 낮부터는 가을볕도 느껴지겠습니다. 평양은 오늘 밤에 날씨가 맑아지면서 내일은 화창한 날씨 속에서 정상회담 일정을 마무리 할 수 있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비구름이 북한과 중부지역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내일은 이 구름이 동해상으로 빠져나가면서 점차 하늘이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중부지역과 경북 동해안 지역을 아침까지는 비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낮부터는 전국이 맑아지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전국이 14도에서 20도로 오늘과 비슷하겠고

한 낮에는 오늘과 비슷하거나 기온이 조금 오르겠습니다. 서울이 21도, 광주와 대구가 26도를 기록하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 오후부터는 우산 놓고다니셔도 되겠습니다. 내일 날씨가 맑아지기는 하겠지만 주말에 또 비소식이 있으니까요. 세차는 천천히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중부와 영남지역으로 한 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다음 주 부터는 아침기온이 크게 낮아지면서 아침공기가 더 차가워지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