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승훈, 정규 11집 주간 판매 순위 1위…‘음반킹’ 면모 입증
입력 2015-11-17 15:16 
[MBN스타 여수정 기자]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음반 강자로 눈길을 끈다.

신승훈은 지난 12일 9년만의 정규앨범 11집 ‘아이엠 앤 아이엠(I am...&I am)을 발매했다.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 교보문고, 인터파크가 집계한 주간 판매 순위에서 신승훈의 정규 11집 앨범은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음반킹 신승훈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앞서 정규 11집은 전국 음반매장에서 공개되자마자 초도물량을 완판한데 이어 긴급 추가 제작에 들어간 상황이다. 발매 당일인 12일에는 광화문 핫트랙스에 앨범을 구매하기 위한 팬들이 장사진을 이루며 진풍경을 연출하는 등 오프라인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다.

신승훈의 정규 11집 ‘아이엠 앤 아이엠의 타이틀곡은 ‘이게 나예요이다. 파트1은 기존의 신승훈의 모습을, 파트2는 새로운 그의 변신을 알린다. 총 12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신보는 신승훈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25년간 쌓아온 내공이 집결된 앨범으로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얻고 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측은 신승훈의 정규 11집은 발매 당일 초도 물량이 매진됐으며, 현재 추가 제작에 들어간 상황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2개의 타이틀곡으로 각각 발라드와 힙합을 내세워 한 번에 두 가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와 이외에도 수록된 곡들이 다양한 장르로 채워져 풍성한 앨범이라는 점이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이유인 것 같다”고 전했다.

신승훈은 오는 12월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더 신승훈 쇼-아이 엠 신승훈 콘서트를 개최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