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름다운 당신’ 이소연, 정애리에 “남편과 헤어졌다”…‘눈물’
입력 2015-11-11 21:30 
사진=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이소연이 엄마 정애리에 남편과 헤어졌음을 밝혔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차서경(이소연 분)이 엄마 조영선(정애리 분)에 미국에서의 일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조영선은 자신과 설전을 벌이다 갑자기 배를 쥐고 쓰러진 차서경을 보고 깜짝 놀랐다. 하혈까지 하는 차서경을 데리고 병원을 갔으나 뜻밖에도 진단명은 영양실조였다.



조영선은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차서경에 세상이 어느 땐데 영양실조가 되어서 미국에서 돌아왔냐. 당장 남편에 전화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자 차서경은 욱하는 마음으로 나 헤어졌다. 그 사람 욕할 필요 없다. 그렇게 영양실조 걸릴 정도로 살지 않았다”고 말해 엄마 조영선을 깜짝 놀라게 했다.

조영선은 엄마 버리고 남자 따라 갔으면 행복해야지 왜 영양실조로 돌아왔냐”고 눈물을 흘렸고, 이를 본 차서경도 오열하며 내가 어떻게 돌아오냐. 엄마한테 어떻게 하고 갔는데. 집으로 돌아올 수 없었다”며 남편과 헤어졌으며 자신이 아이를 가진 것은 남편이 모르고 있다고 고백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