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름다운 당신’ 강은탁, 이소연에 “안 변했다, 임산부인 건 빼고”
입력 2015-11-11 21:09 
사진=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강은탁이 이소연에 서운함을 다시 한 번 밝혔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차서경(이소연 분)과 하진형(강은탁 분)이 우연히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서경은 카페에서 우연히 하진형을 만났다. 하진형은 그를 그냥 지나치려 했으나 다시 발길을 돌려 이렇게 만났으니 세 번 만나면 운명이냐”며 잠시 그의 앞에 앉았다.



차서경은 그 말을 듣고 나는 운명 안 믿는다”고 했지만 하진형은 역시 안 변했네, 임산부인건 빼고”라고 차갑게 답했다.

이어 그는 공항에서 봤을 때보단 편하다. 차서경씨를 본 순간 정말 화가 치밀어 올랐다”고 말했고, 친절함을 기대하진 않았다”고 말하는 차서경에 그 순간 제가 친절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생각하냐”며 어처구니 없어했다.

또한 하진형은 차서경이 미안하단 생각은 했지만 제가 그렇게 큰 일을 저지른 줄은 몰랐다. 내 생각만 한 것 같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는 역시 차서경답다. 촬영 3일 앞두고 원고 없이 그냥 사라져버렸는데 그게 큰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냐. 그저 웃는다”며 그에 차갑게 쏘아붙였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