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헝거게임: 더 파이널’ 보고 수능 스트레스 한방에 날리자
입력 2015-11-11 14:16 
‘헝거게임: 더 파이널이 오는 18일 개봉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이벤트를 개최했다.

‘헝거게임 4부작 시리즈의 최종편으로, 두 번의 헝거게임에서 살아남은 캣니스 에버딘(제니퍼 로렌스 분)이 최정예 요원을 이끌고 스노우 대통령과 마지막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인 ‘헝거게임: 더 파이널은 수능을 앞두고 인스타그램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열린 ‘ENJOY 헝거게임 심볼 인증 이벤트는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을 무사히 마치고 시리즈의 최종편인 ‘헝거게임: 더 파이널 관람으로 그간 쌓인 수능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열렸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올해 수능을 보는 모든 수험생들.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본인의 수능 수험표와 함께 ‘헝거게임 시리즈에서 캣니스를 지지하고 캐피톨에 대한 경고의 표시를 의미하는 ‘세 손가락 심볼을 사진으로 촬영해 #enjoy헝거게임더파이널 #수험생 해시태그를 걸어서 자신의 SNS에 올리면 간단하게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지난 5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마감 후 추첨을 통해 ‘헝거게임: 더 파이널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으로 시리즈의 마지막을 기다려 온 수험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헝거게임 시리즈는 동명의 원작 소설 ‘헝거게임 시리즈를 바탕으로 영화화한 작품으로, 평범한 소녀였던 주인공 캣니스가 단 한 명만 살아남을 수 있는 죽음의 생존게임인 ‘헝거게임에 참가해 승리를 거두면서 희망의 상징이자 불꽃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그렸다.

‘헝거게임: 더 파이널에서는 희망의 상징 모킹제이로 다시 태어난 캣니스가 잔혹한 ‘헝거게임을 멈추고 지배자인 스노우 대통령을 없애기 위해 거대한 헝거게임 경기장으로 변한 도시에 뛰어들어 최정예 요원들과 화려한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헝거게임: 더 파이널은 오는 18일 개봉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