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발칙하게 고고 종영, 채수빈 구자욱과 과거 열애설 사진 보니? '다정한데!'
입력 2015-11-11 11:03  | 수정 2015-11-11 11:03
발칙하게 고고 종영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발칙하게 고고 종영, 채수빈 구자욱과 과거 열애설 사진 보니? '다정한데!'



10일 종영 된 발칙하게 고고가 화제인 가운데 발칙하게 고고에 출연 했던 채수빈과 야구선수 구자욱과의 과거 열애설이 눈길을 끕니다.

지난 7월 구자욱과 채수빈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로 손을 잡고 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이에 채수빈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소속사에서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기사에 나오게 된 사진은, 다른 지인들과 함께 있다가 지방으로 내려가는 구자욱 선수를 배웅하는 사진이었다. 사진만 보면 충분히 오해를 살 수 있다고 저희도 생각한다. 그러나 그러한 장소에서 편하게 다닐 만큼 부담 없는 관계라고 말씀드릴 수 있다. 또한 사진에는 안 찍혔지만 다른 지인들도 근처에 있었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연기 활동에 집중하면서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 후속으로는 신민아, 소지섭, 정겨윤, 유인영이 출연하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오 마이 비너스'가 16일 첫 방송됩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