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동아출판, 중등 수학 개념서 ‘빨리 이해하는 수학’ 출시
입력 2015-11-11 10:52 

교육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은 중등 수학 개념서 ‘빨리 이해하는 수학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은 새 학년으로 올라가는 학생들이 새로운 수학 개념을 접할 때 쉽게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동아출판은 중학생 중 절반에 가까운 약 46%가 수학이 어려워서 포기하는 ‘수포자라는 점에 착안해 난이도를 수학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또한 그동안 두꺼운 문제집에 부담을 느꼈던 학생들을 위해 다른 수학 개념서들에 비해 적은 분량으로 구성하고, 최근 ‘쉽고 재미있는 수학을 강조하는 학교 수학교육의 방향에 발맞춰 마치 학교 선생님께직접 수업을 듣는 듯한 생생한 ‘코칭 학습을 접목했다.
‘빨리 이해하는 수학 집필에는 26명의 학교 선생과 유명 인강 강사, 학원 강사들이 참여했으며, 전국 200여명의 수학 강사들이 모든 문제를 직접 풀고 검토하는 과정을 거쳐 신뢰성을 확보했다. 중학 수학 교과서 13종의 특이문제를 분석한 별책 자료도 제공한다.
동아출판은 ‘빨리 이해하는 수학 출시를 맞아 11일부터 22일까지 ‘빨리 이해하는 수학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중학생, 중학생 학부모, 교사 블로거들 중 우수 리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도서상품권을 지급한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