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위대하게 은밀하게’ 뮤지컬 제작 확정…전 배우 오디션 공고
입력 2015-11-10 18:14 
[MBN스타 금빛나 기자]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영화에 이어 뮤지컬로 탄생한다.

내년 2월 공연을 결정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제작사 주다컬쳐가 지난 6일 주다컬쳐 홈페이에 전 배역 오디션을 공고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달동네 슈퍼집 바보가 사실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엄청난 팬덤을 만들어내며 100만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웹툰계의 대작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죽기 전 봐야 할 웹툰 1위로 손꼽힌다.

남한의 달동네에 잠입한 북한 최고의 스파이들을 통해 가족과 평범한 삶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하고, 독특한 소재와 웃음과 감동이 조화를 이루는 드라마, 긴장감을 더하는 액션 등 다양한 매력이 녹아있는 작품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대중들을 사로잡아 다양한 매력과 대중성은 제2의 콘텐츠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2013년 김수현 주연의 동명 영화로 재탄생 700만 관객을 동원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뮤지컬화는 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가 영화에서 보여준 매력적인 캐릭터를 어떤 배우들이 소화할지 벌써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주다컬쳐 측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배우는 물론 배역에 맞는 차세대 뮤지컬 스타를 발굴하는 것을 이 작품의 성공요소로 찾고자한다. 이번 오디션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작품의 색과 잘 맞는 배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인공은 오는 12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