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동현·박시환 합류한 메인포스터 공개
입력 2015-11-10 17:48 
[MBN스타 금빛나 기자]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가 1차 티켓을 오픈과 함께 추가 캐스팅 된 보이프렌드 동현과 박시환이 추가된 메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이 시대 청춘들이 각자의 사정과 어려움으로 방황하지만 열정과 꿈으로 이겨내는 모습을 완성도 높은 음악과 함께 경쾌하게 담아낸 작품으로, 올해 일본 앵콜 공연을 마치고 대극장으로 무대를 옮겨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앞두고 있다. 지난 주 보이프렌드 동현과, 드라마 ‘송곳의 박시환의 합류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3일 개막하는 ‘총각네 야채가게는 개막에 앞서 10일 오후3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오는 21일까지 프리뷰 할인으로 예매 가능 하며, 전 회 차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에 따른 할인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각자 야채를 들고 있는 배우들의 재치 넘치는 포즈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구성하여,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꿈과 열정을 경쾌하게 표현했다.

더불어 ‘열정만 있으면 된다고 믿는 ‘꿈만 있으면 된다고 믿는 이라는 카피를 통해, 경기 침체, 취업난 등 불확실한 미래로 인해 방황하는 청춘에게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속 총각들이 말하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보이프렌드 동현, 박시환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13일 서초동에 위치한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하여 올해 12월31일까지 공연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