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웅진, 웍스모바일과 손잡고 기업용 IT솔루션 공급
입력 2015-11-10 14:23 

㈜웅진(대표이사 이재진)은 네이버의 계열사인 웍스모바일(대표 한규흥)과 손잡고 기업용 IT솔루션을 공급한다.
웅진은 웍스모바일과 유통 및 개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IT솔루션 유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웍스모바일은 메일, 주소록, 캘린더, 드라이브, 오피스 기능이 포함된 클라우드기반 기업형 협업 서비스로, 웅진은 웍스모바일에 국내 기업들의 현업에 필요한 전자결재시스템 ‘웅진 그룹웨어를 추가해 기업에 공급한다.
‘웅진 그룹웨어는 14년 이상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의 시스템 통합 및 IT 솔루션 업무를 수행해 온 웅진의 IT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돼 직관적이며 다양한 기업의 업무 특성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AP ERP와 오라클 등 다양한 외부 업무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단일 회사뿐만 아니라 많은 계열사를 보유한 그룹사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웅진 그룹웨어를 통해 웍스모바일에서 제공하는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재진 (주)웅진 대표이사는 지난 14년간 국내외 수많은 고객사를 대상으로 IT 비즈니스 솔루션을 공급해온 웅진의 노하우를 십분 활용해 웍스모바일과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며, 지속적으로 기업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해 기업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확고한 지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