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9금돌’ 아우라, 어쿠스틱 그룹 비지엠포(BGM4)와 감성 콜라보
입력 2015-11-10 14:19 
[MBN스타 유명준 기자] 비지엠포(BGM4)와 아우라(AOORA)가 첫 콜라보레이션 곡을 선보인다.

아우라의 소속사는 10일 그룹 더블에이의 멤버 아우라(AOORA)가 감성보컬 지아(JIA)와 함께 비지엠포의 미니앨범 '카페(CAFE)'의 타이틀곡 ‘커피(COFFEE)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아우라와 비지엠포의 첫 콜라보곡 ‘커피(COFFEE)는 두 팀이 함께 새로운 출발을 도약하면서 작사, 작곡 등 모든 과정을 함께 하며 끈끈한 우정으로 탄생시킨 곡이다

소속사는 ‘커피(Feat.지아(JIA),아우라(AOORA))는 듣기 편안한 팝 사운드에 빈티지 감성을 입힌 R&B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사실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아우라의 개성있는 보이스와 지아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곡을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어쿠스틱 감성그룹을 표방하는 비지엠포(BGM4)는 지난 8월 발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작으로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푸치노'등을 발표하며 단단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는 등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우라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며 19금돌이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10월 더블에이의 멤버 호익과 함께 유닛그룹 아우라&호익을 결성 신곡 '아침 점심 저녁' (feat.태연 of she'z)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