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포맨, ‘안아보자’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인기 자랑
입력 2015-11-10 11:14 
[MBN스타 여수정 기자] 그룹 포맨의 ‘안아보자가 남다른 인기로 눈길을 끈다.

포맨은 오늘(1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라이브 앨범 ‘포맨 퍼스트 라이브 앨범(4MEN 1st Live Album)의 타이틀곡 ‘안아보자를 공개했다.

‘안아보자는 공개와 동시에 멜론, 엠넷, 올레뮤직 3개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또 기존에 발표됐던 ‘이유/너 하나야 ‘못해 ‘청혼하는 거예요 등도 연이어 안착했다. 이는 오롯이 음원 발표만으로 이뤄낸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포맨의 신곡 ‘안아보자는 포맨의 첫 번째 라이브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포맨의 1기 멤버이자 바이브의 메인 보컬 윤민수와 케이윌, SG워너비,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인연 ‘제발 등을 프로듀싱 및 편곡한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함께 공동 작곡했고, 엠씨 더 맥스 ‘그대가 분다, 포맨 ‘후회한다 등을 작사 작곡한 프로듀서 최성일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는 ‘안아보자를 비롯해 ‘이유 ‘못해 ‘예쁘니까 잘 될 거야 ‘베이비 베이비(Baby Baby) ‘청혼하는 거예요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신용재의 솔로곡 ‘가수가 된 이유는 김원주도 듀엣으로 가창, 포맨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용재는 오는 12월27일 바이브와 함께 연말 콘서트 ‘멘즈 콰르텟(MENS QUARTET)을 앞두고 있다. 김원주는 오늘(10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를 통해 현역으로 입대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