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강남까지 차량으로 11분대 ‘타운하우스’ 잡아볼까
입력 2015-11-10 10:31 
용인-서울 고속도로 헌릉IC(강남)까지 11분대
‘대명 수지 웰튼힐즈 단독형 타운하우스 ‘주목

최근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타운하우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강남과의 접근성이 더 양호하다면 고객들의 관심은 더 높다.
이유는 간단하다. 도시생활과 전원생활이 함께 가능한 입지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국내 No.1 리조트 기업 대명이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산75번지외 9필지에 짓는 ‘대명 수지 웰튼힐즈 타운하우스도 도시생활과 자연생활을 함께 영위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 단지는 서울 강남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교통망이 자랑거리다. 단지와 인접한 신분당선 성복역(2016년 예정)을 이용하면 강남까지는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차량을 이용한 강남 접근성도 좋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서수지IC까지 차량으로 3분 거리로 헌릉IC(강남)까지는 11분대에 불과하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분당선 죽전역 이용도 쉽다. 또한 기반시설이 대부분 마련된 분당, 판교, 수지, 광교 생활권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하나로클럽 분당점, 홈플러스 분당점, 정자동 카페거리, 분당 서울대병원, 이마트 수지점, 롯데마트 수지점, 신세계백화점 수지점, 광교 이마트 수지점, 광교 롯데백화점, 신봉동 외식타운, 수지체육공원, 수지레스피아, 한성CC 등 생활 편의시설 및 스포츠 여가시설도 풍부하며 이용도 용이하다.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 등 위해시설이 없는 교육환경도 갖췄다.
"대명 수지 웰튼힐즈" 타운하우스 홍보관 전경
단지 설계도 주목거리다. 우선 개인정원을 가진 지상 3층(다락방 포함)구조의 독립적인 세대별 주택으로 일조, 채광이 좋은 남향배치, 마당 조경, 세대별 전용 주차공간 등이 갖춰진다.
단지 전체 펜스를 설치하고 사각지대 없는 CCTV를 설치한 전방위 보안을 제공한다. 편리한 환경 제공을 위해 필지별 상하수도, 전기, 통신 등은 지중화 공사로 미관을 정리하고 단지 내는 도시가스가 설치된다.
주거공간은 거실 아트월, 강마루 바닥 등 고급 인테리어 마감재를 적용하고 우드데크로 꾸며진 테라스, 다용도실, 드레스룸, 붙박이장이 제공된다.
특히, 지상 3층 다락방은 아이 놀이방, 서재, 게스트룸 중 입주자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맞춤형 설계로 무료 시공해준다.
(주)대강산업개발 관계자는 "이 단지는 광교산 녹지로 둘러싸여 조용하고 쾌적한 청정 주거환경과 강남과의 접근성이 좋은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며 "홍보관 내방객을 분석해 보면 30대 젊은층은 물론 40-60대 고객들의 관심도 높다”고 했다.
한편, ‘대명 수지 웰튼힐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대지면적 292-519㎡, 총 83가구로 구성된다. 홍보관(031-264-2777)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494번지에 위치해 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