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지원 인턴기자]
SM 엔터테인먼트가 10주년을 맞이해 슈퍼주니어를 위한 단독 레이블 'LABLE SJ'를 설립해 눈길을 끈다.
이는슈퍼주니어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전폭적인 지원을 위한 것으로 멤버 개인 및 유닛, 그룹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계획이다. 업계에 새로운 선례가 된다.
‘Lable SJ는 슈퍼주니어만을 위해 만들어진 SM 산하 아티스트 레이블. 음반 제작, 매니지먼트 등 슈퍼주니어를 전담하는 맞춤 레이블로 업계의 새로운 선례다.
앞서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희철, 강인, 예성, 성민, 신동, 동해, 은혁, 시원, 려욱, 규현은 멤버 전원 재계약을 체결해 데뷔부터 현재까지 10년의 시간을 함께 한 SM과의 신뢰를 확인했다.
6일 데뷔 10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 각종 음악차트 및 시상식을 휩쓸었으며, 단독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로 전 세계 27개 도시, 120회 공연, 180만 관객을 동원한바 있다.
‘데뷔 10주년 슈퍼주니어 ‘데뷔 10주년 슈퍼주니어 ‘데뷔 10주년 슈퍼주니어
SM 엔터테인먼트가 10주년을 맞이해 슈퍼주니어를 위한 단독 레이블 'LABLE SJ'를 설립해 눈길을 끈다.
이는슈퍼주니어에 최적화된 시스템과 전폭적인 지원을 위한 것으로 멤버 개인 및 유닛, 그룹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계획이다. 업계에 새로운 선례가 된다.
‘Lable SJ는 슈퍼주니어만을 위해 만들어진 SM 산하 아티스트 레이블. 음반 제작, 매니지먼트 등 슈퍼주니어를 전담하는 맞춤 레이블로 업계의 새로운 선례다.
앞서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희철, 강인, 예성, 성민, 신동, 동해, 은혁, 시원, 려욱, 규현은 멤버 전원 재계약을 체결해 데뷔부터 현재까지 10년의 시간을 함께 한 SM과의 신뢰를 확인했다.
6일 데뷔 10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 각종 음악차트 및 시상식을 휩쓸었으며, 단독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로 전 세계 27개 도시, 120회 공연, 180만 관객을 동원한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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