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삿포로맥주,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겨울이야기’출시
입력 2015-11-05 15:29 
삿포로맥주에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인 ‘겨울이야기를 첫 출시한다.

일본에서는 1988년부터 겨울 한정 판매 맥주를 출시 중이며, 일본 최초의 시즌 판매 제품이다. 일본시장 내 시즌 별로 출시되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 중 인지율 85%, 인지도 1위를 독점하고 있다. 매년 새로운 패키지와 겨울마다 만난다는 특별함 때문에 일본 맥주 매니아들에게 콜렉션(collection)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 드디어 우리나라에서도 ‘겨울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삿포로맥주의 ‘겨울이야기는 기존 맥주보다 약간 높은 6도의 도수로 제조되어 마셨을 때 따뜻한 몸을 만들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삿포로맥주는 27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공법을 사용해 높은 도수에서도 삿포로맥주만의 깔끔한 맛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향기로운 비엔나 몰트를 적용하여 부드럽게 마실 수 있도록 제조 한 것이 특징이다.

▲ 디자인과 맛! 모두 사로잡는 삿포로맥주

일본에서의 ‘겨울이야기는 매년 겨울과 어울리는 다양한 패키지로 이슈가 되었다.

올해 우리나라에서 첫 출시되는 ‘겨울이야기의 패키지는 화이트 바탕에 눈송이 무늬가 어우러져 눈이 내리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블루컬러의 휘장에 삿포로맥주의 BI 삿포로 스타가 적용되어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준다. 또한 삿포로맥주의 크리미한 거품이 설원을 연상케 한다.

삿포로맥주는 139년 전통을 가진 일본 맥주 명가답게 철저한 원산지 관리와 과학적으로 제조되고 있다. 이 제조공법을 이용해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뒷맛, 깊은 향과 크리미한 거품, 풍부한 맛을 구현해 내었다.

삿포로맥주의 공식 수입원 엠즈베버리지㈜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브랜드 네임에서도 연상되는 ‘삿포로의 설경과 잘 어울리는 겨울 맥주로 인식 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삿포로맥주에서는 겨울한정 제품인 ‘겨울이야기 출시 기념으로 11월 5일(목)~12월 14일(월)까지 삿포로맥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pporobeer.kr)에서 '포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겨울이야기를 마시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은 100만원 상당의 삿포로 여행 상품권(10명), 2등은 후쿠오카 왕복 일등실 승선권(14명), 3등은 삿포로맥주 전용잔(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2일(화) 페이스북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