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율, ‘SNL 코리아6’ 호스트 출연…‘반전매력’ 발산
입력 2015-11-04 17:05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훈 기자] 배우 권율이 색다른 웃음을 준비 중이다.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방송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6에서는 권율이 호스트로 등장한다.

권율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자상하고 다정다감한 모습과 장난끼 가득한 ‘욕쟁이 사무관 사이를 오가며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SNL코리아6의 호스트 출연을 확정,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권율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권율이 그간 작품을 통해 보여온 배우로서의 매력, 또 작품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다분한 끼를 이번 ‘SNL 출연을 통해 그려낸다”고 귀띔했다.

한편, 권율은 ‘식샤를 합시다2 이후 두 편의 영화에 주연 출연을 확정. 최근 촬영을 마친 ‘최악의 여자에서는 사랑 앞에서 한없이 유치해지는 전도 유망한 신인 배우 현오 역을 맡아 한예리와 권태기 연인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마을에서 발견된 금맥을 둘러싼 추격전을 그린 영화 ‘사냥에서는 안성기와 조진웅, 한예리, 손현주와 호흡을 맞추며 극 중 금맥을 지키려는 기성(안성기 분)과 대립하는 맹실장으로 변신해 관객들과 만난다.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45분 방송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