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름다운 당신’ 김규선 “여의주와 동창…‘새로운 맛 없겠다’ 실망”
입력 2015-11-04 15:12 
사진=이현지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에 출연하는 배우 김규선이 여의주와의 친분을 언급했다.

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사옥에서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정애리, 여의주, 김규선, 공명, 이슬아와 고동선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규선은 제가 맡은 차서동 역은 공부는 못 하지만 성격 하나는 끝내주는 건강한 아이다. 드라마 때문에 난생처음 머리를 짧게 자르고 태권도도 배우고 있다. 열심히 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커플 연기를 하게 되는 여의주에 대해 여의주와 대학 동기인데 둘이 커플연기를 한다고 해서 ‘새로운 맛은 없겠다 싶었다”며 정말 친한 친구이기 때문에 연인 느낌이 안 날까봐 걱정이 됐다”고 말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들은 여의주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여자 연기자와 처음 호흡을 맞추는 거라 나름 설레고 있었는데 아는 분이 나와서 저도 마찬가지였다. 열심히 하겠다. 연기니까”라고 덧붙여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9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