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소연 “신혼 때 ‘아름다운 당신’ 출연…남편 응원 있었다”
입력 2015-11-04 14:59 
사진=이현지 기자
[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에 출연하는 배우 이소연이 신혼의 달콤함을 전했다.

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사옥에서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정애리, 여의주, 김규선, 공명, 이슬아와 고동선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소연은 결혼 한 달 만에 ‘아름다운 당신을 출연을 결정한 것에 대해 그것 때문에 사실 드라마 결정을 할 때 고민을 했다. 신혼 시간은 다시 오지 않을 시기이기 때문에 이 때에 일을 하는 게 맞나 싶었다”고 답했다.

이어 이소연은 하지만 배우라는 게 그렇다. 대본을 읽고 욕심이 나게 되는 경우가 있고 잊히지 않는데 이게 바로 그랬다”며 ‘아름다운 당신의 작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며 신랑한테 물어봤더니 제가 행복한 느낌을 받고 있다면 무슨 선택이든 상관없다고 응원해줘서 드라마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9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