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름다운 당신’ PD “박정란 작가, 일일극의 결정판 보여주겠단 의지 커”
입력 2015-11-04 14:47 
사진제공=MBC
[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에 출연하는 고동선 PD가 일일극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 MBC사옥에서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정애리, 여의주, 김규선, 공명, 이슬아와 고동선 PD가 참석했다.

이날 고동선 PD는 작품 설명을 하면서 일일극은 굉장히 소소하지만 소중한 장르인 것 같다”고 말하며 일일극에 대한 남다른 마음을 표현했다.



고 PD는 한결 같이 가족의 소중함을 말하는 드라마지만 멜로라인이 풍부한 드라마가 나온 것 같다. 주인공 러브라인뿐 아니라 젊은 친구들의 러브라인도 통통 튄다. 노년층의 사랑도 나올 예정이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또한 고동선 PD는 이번에는 박정란 작가님께서 후배들에 일일드라마 결정판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지를 가지고 쓰신 것이기 때문에 연출진도 열정을 다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9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