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다방, 이사공간과 업무 협약 체결…'이사비용 견적 받기' 가능해져
입력 2015-11-02 11:55 
사진=다방 개발사 스테이션3의 한유순 대표(오)와 이사공간의 김성도 대표
다방, 이사공간과 업무 협약 체결…'이사비용 견적 받기' 가능해져



다양한 전, 월세 매물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 앱 ‘다방이 이사 전문업체 ‘이사공간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다방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다방 어플리케이션 내의 ‘이사공간 비용 견적받기 서비스를 오픈하며 품질 경쟁력 향상을 도모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역삼동 본사에서 진행된 양사 간 업무 협약식에는 다방 개발사 스테이션3의 한유순 대표와 이사공간의 김성도 대표가 참여해 향후 제휴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유순 스테이션3/다방의 대표는 이 자리에서, ‘이사공간 이사비용 견적받기 서비스가 추가된 다방 어플리케이션을 공개했다.

이어 다방에서 방을 찾는 사용자들이 단순히 방을 보는 데에서 나아가 이사공간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실제로 이사할 경우에도 도움이 되는 one-stop 서비스를 업데이트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사공간 측은 다방의 서비스명과 이미지 등이 삽입된 이사차량을 공개하고, 앞으로 이사공간의 트럭 랩핑을 추가로 진행하여 전국구를 이동하는 본 차량을 통해 다방 홍보에도 힘이 될 것이며, 다방을 통해 집을 구하고 이사를 하는 모든 고객들이 고품질의 고객만족 이사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사공간과의 제휴를 통해 더욱 편리해진 다방 어플리케이션은 이제 이사할 방을 찾는 것은 물론, 이사견적 신청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다방 내의 이사공간 견적 서비스는 지난 19일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전액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