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행정타운 ‘초역세권’ 센트럴코업 오피스텔, 임대걱정無 5년 단위 임대확정
입력 2015-10-31 12:30 


최근 전국 주요 행정타운 상권에 수익형 부동산이 공급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 행정타운 주변은 교통 인프라 등이 잘 형성되어 수익형투자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도청, 시청, 구청 등과 같은 대형 관공서이전이 해당 지역의 부동산에 불러오는 영향은 실로 막대하다.

관공서 등이 이전하는 지역의 경우 교통, 교육, 의료등 기반시설이 잘 갖춰졌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이게 되어 임대수요가 풍부해지고 수익형부동산 투자환경이 좋아지기 마련이다.

최근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하듯 지난 상반기 성공적인 1차 분양을 마치고 2차 분양에 나선 용인 센트럴코업 오피스텔은 용인시청, 지방법원, 세무서, 경찰서, 세브란스병원 등 관공서 밀집지역 역세권 바로 초입에 들어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행정타운 중심상업지구 내 입주시기가 가장 빨라 이미 임대가 확정되어 있다. 미래에셋 프로젝트 파이낸싱(PF)사업으로 포스코ICT와 중앙건설이 시공, 수탁사인 국제자산신탁에서 시행하며 지하4F~지상17F규모로전용25.7㎡~52.01㎡ 총726실로 구성 2017년 7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는 용인행정타운을 중심지로 시행정, 상업, 업무, 문화, 주거등 용인시 최대의 핵심사업에 모든 역량을 총 동원하며 사업지 주변으로는 대규모 리조트 조성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102만㎡규모의 첨단산업단지가 조성중이다.


또한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강남대 등 4개 대학이 인접해있고, 상가대초간 우회도로(2017년 3월 예정)가 개통되면 서울까지 약 30분이면 진입할 수 있어 교통망 확충사업이 완료되면 서울도심부와 수도권여타지역으로서의 접근이 훨씬 쉬워질 전망이다.

국내 최대 임대관리회사인 코업이 임차인으로 장기임대가 완료돼 코업의 매뉴얼에 맞게 인테리어 적용. 센트럴코업오피스텔은 준공후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전 및 필수품 50여가지 비품을 무료로 비치한다.

센트럴 코업 오피스텔은 행정타운 중심상업지구 초입에 위치,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임대수익이 확정되어 있어 안정적이며 미래가치가 뛰어난 오피스텔이다. 중심상업지구내 오피스텔의 희소성까지 누릴수 있어 발빠른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분양절차는 선착순 접수 후 층, 호수를 부여받아 계약을 진행하며 청약금은 100만원이다. (미계약시 청약금은 100% 환불된다.)

신청계좌 : 외환은행 630-009692-680 예금주 : 국제자산신탁(주)

문의 : 1661-2741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