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사조산업, 프리미엄 팻푸드 ‘러브잇(Loveat)` 출시
입력 2015-10-29 17:14 

사조산업은 영양가가 높고 품질이 뛰어난 프리미엄 팻푸드 브랜드인 러브잇(Loveat)을 새롭게 론칭하고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1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사조 러브잇 강아지 사료 8종과 사조 러브잇 고양이 사료 6종이다. 강아지 사료는 참치, 연어, 치킨, 쇠고기, 쌀, 야채 등의 토핑을 사용했으며 씹는 것을 좋아하는 강아지 식이습성에 맞춰 제품을 젤리화했다. 고양이 사료는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한 참치 적색육에 부재료를 첨가했다. 헤어볼 등을 첨가해 맛 뿐 아니라 영양도 높였다. 전 제품 모두 수분 함량이 높아 체내 세포 활성화와 결석질환 예방 등에도 효과적이다.
전 제품은 강철재질의 캔 뚜껑 대신 알루미늄 호일 형태의 ‘안심따개를 적용해 캔 개봉이나 폐기 시 다칠 염려를 줄였다. 캔 본체 뚜껑과의 접촉면을 둥글게 마감처리 해 음식을 그릇에 덜지 않고 캔에 담긴 상태로 바로 줄 수 있다. 반려동물용품 유통 기업인 ‘핫독이 판매를 맡아 핫독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애견숍, 동물병원, 할인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조산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러브잇은 지난해 6월 고양이 사료브랜드 ‘로하이 캣푸드에 이은 사조의 팻푸드”라면서 사조의 식품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만든 프리미엄라인인 만큼 동물 애호가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