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벨기에전 중계 장결희, 여자친구 사진 보니…미모의 스페인 여자친구 ‘예쁘네’
입력 2015-10-29 09:15 
벨기에전 중계 장결희, 여자친구 사진 보니…미모의 스페인 여자친구 ‘예쁘네’
벨기에전 중계 장결희, 여자친구 사진 보니…미모의 스페인 여자친구 ‘예쁘네

축구선수 장결희가 벨기에전 중계에 참여하는 가운데, 장결희의 데이트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장결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장결희와 그의 여자친구가 장난스런 표정을 하고 있다. 장결희 여자친구는 스페인인으로 하얀 피부에 짙은 눈썹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부상으로 17세 이하 월드컵에 뛰지 못해 축구팬들을 안타깝게 했던 장결희(FC바르셀로나 후베닐B) 선수가 중계를 통해 동료들에게 응원을 전한다.

장결희는 29일(목) 오전(7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되는 2015 칠레 U-17 월드컵 대한민국 대 벨기에의 16강전에 객원해설로 참여한다. 장결희 선수는 이광용 아나운서, 한준희 해설위원이 중계하는 이 날 경기에서 그간 함께 훈련하며 땀 흘린 동료 선수들에 대한 이야기를 자세히 들려줄 예정이다.

장결희는 "중계는 처음이지만 친구들의 장점을 잘 설명하겠다"며 "열심히 할 테니 16강전 많이 시청해 달라"고 말했다.

장결희는 지난달 열린 2015 수원 컨티넨탈컵에서 활약하며 17세 이하 월드컵 대표팀의 주축 공격수로 기대를 모았지만, 9월 말 훈련 도중 오른발목을 다쳐 대표팀 명단에서 빠졌다.

장결희는 1998년생으로 2011년 이승우와 함께 FC 바르셀로나로 동반 이적해 현재 후베닐B에 소속돼 있다.

벨기에전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