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디오스타’ 케이윌 “효린과 열애설? 야구 경기서 우연히 만난 것”
입력 2015-10-29 00:00 
사진=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케이윌이 효린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을되면 유독 생각나는 발라더 3인방 신승훈, 이현우, 케이윌이 출연하는 ‘발라드는 돌아오는 거야!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케이윌에 MC들은 지금까지 한 번도 열애설이 난 적이 없지 않냐”고 물으며 연예인 사귄 적은 있냐”고 물었다.



이를 들은 케이윌은 연예인은 사귄 적 없다”고 답하며, ‘일반인 킬러로 MC들에 공격을 받는 규현을 향해 제가 규현 씨 보고 많이 배우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규현은 최근 효린 씨와 함께 야구장에서 사진이 찍히고 열애설 난 게 끝이다”라고 케이윌에 말하자 케이윌은 제가 일정을 하는 중에 바로 옆에 야구 경기가 있어서 보고 가려고 했다. 그런데 마침 효린이 시구를 한다고 해서 효린이 있는 곳에 가서 인사를 한 것”이라고 경위를 설명했다.

이를 들은 MC들은 안 어울린다”며 케이윌은 ‘아닐 거야라는 반응을 이끌어낸다”고 말해 케이윌을 좌절케 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들리는 TV라는 콘셉트로 매주 새로운 출연자들을 초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