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언니네 라디오’ 김숙 “팟캐스트 ‘비밀보장’도 병행할 것”
입력 2015-10-28 11:49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이다원 기자] 방송인 김숙이 송은이와 함께 진행하는 팟캐스트 ‘비밀보장 진행도 계속할 거라고 밝혔다.

김숙은 28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2015 SBS 라디오 가을 개편 기자간담회에서 라디오 DJ를 맡는다는 소식에 ‘비밀보장 관두는 게 아니냐고 다들 걱정했다. 하지만 난 계속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김숙은 송은이와 함께 러브 FM ‘언니네 라디오에 DJ로 발탁됐다. 특히 두 사람은 ‘비밀보장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터라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김숙은 팟캐스트와 라디오를 병행하겠다고 말하면서 팟캐스트는 공중파에서 못하는 게 많지 않으냐. 그래서 이번에 업로드한 방송분에서도 욕을 많이 했다. 그게 차별점”이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함께 자리한 송은이도 저희는 누구의 것도 아니다. 팟캐스트랑 라디오 모두 열심히 할 것”이라며 ‘언니네 라디오에서는 팟캐스트에서 못한 깊이 있는 얘기를 나눌 수 있고, 라디오에서 수위가 적절치 않은 얘기는 팟캐스트에도 가져갈 수 있지 않으냐? 자매품 같은 느낌으로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SBS 라디오는 다음 달 2일부터 개편을 단행한다.

이다원 기자 eda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