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은가은, 풍만 가슴+섹시 복근 ‘몸매도 완벽’…잘록한 허리라인
입력 2015-10-25 23:13  | 수정 2015-10-26 00:23
은가은, 풍만 가슴+섹시 복근 ‘몸매도 완벽’…잘록한 허리라인
은가은, 풍만 가슴+섹시 복근 ‘몸매도 완벽…잘록한 허리라인

은가은의 과거 앨범 재킷 사진이 화제다.

은가은은 과거 ‘네버 세이 굿바이(Never say good bye)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뇌쇄적인 눈빛과 시선을 잡아끄는 포즈로 색다른 은가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패턴이 들어간 타이트한 검은색 크롭탑 사이로 보이는 복근과 블랙 롱 절개스커트를 입은 은가은의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인트를 준 빨간 입술 메이크업이 돋보여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은가은은 앞서 싱글 앨범 ‘비 오는 이런 날엔을 발표, 정통 발라드를 선보인데 이어 23일에는 MBC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OST Part.2 ‘슬픈 바람을 공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보컬을 선보인 은가은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8년이라는 기나긴 연습생 시절을 지나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마치기도 했다.

은가은은 지난 2014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송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영상이 약 4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슈를 모았고 그 해 3월에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8년간의 긴 연습생 시절을 끝내고 세상으로 나온 은가은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는 당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 후 2014년 싱글앨범 ‘Late Bloomer를 발매했고 올해에는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능성을 입증 받았다.

은가은은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음색을 유감없이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고 이에 ‘괴물 신인 ‘숨은 보석 ‘재야의 은둔고수라는 수식어를 받았다.


은가은은 25일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꼬마마법사로 열창했다.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