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수음식 장만을 전문 대행업체에 맡기는 가정이 늘고 있지만 소비자 불만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지난 추석 기간에 제수음식 대행과 관련해 상한 음식이 배달되는 등 소비자 불만이 15건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에 조사한 58개 대행업체 중 절반 이상이 이용약관을 게시하지 않는 등 소비자권익 보호가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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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은 지난 추석 기간에 제수음식 대행과 관련해 상한 음식이 배달되는 등 소비자 불만이 15건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에 조사한 58개 대행업체 중 절반 이상이 이용약관을 게시하지 않는 등 소비자권익 보호가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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