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핫뮤비] 좀비까지 춤추게 만드는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입력 2015-10-21 13:12 
[MBN스타 남우정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좀비까지 사로잡았다.

21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에 이어서 5년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앨범 ‘더 스토리 비긴즈(THE STORY BEGINS)를 발표했다.

타이틀곡인 ‘우아하게(OOH-AHH하게)는 힙합과 알앤비, 록 등 다양한 장르를 믹스한 댄스곡으로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참여했다.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가운데 트와이스는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당찬 매력을 드러냈다.

좀비까지 사로잡은 9인9색 매력

‘우아하게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은 트와이스이기도 하지만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는 바로 좀비다. 티저 영상에서부터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했던 좀비의 정체는 트와이스가 매료시키는 대상이다.

뮤직비디오의 처음과 끝을 장식하는 좀비는 노래와 퍼포먼스를 하는 트와이스에게 달려들며 특유의 습성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트와이스가 노래가 끝날 때쯤 좀비는 함께 춤을 추기 시작하고 심장이 붉게 물들며 인간으로 깨어났다. 트와이스가 좀비까지 깨어나게 할 정도의 매력을 보여줬다는 걸 표현했다.

여성스러움과 걸크러쉬를 동시에

트와이스는 ‘우아하게에서 밀리터리 스타일의 의상을 선보인다. 밀리터리 의상이지만 붉은색으로 곳곳에 포인트가 들어가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의상으로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 초반부는 롱테이크 방식으로 촬영돼 생동감이 넘치면서도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면 2절부터는 군무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특히 트럭 앞에서 추는 댄스 브레이크는 여성스러운 외모가 돋보였던 멤버들의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느껴지게 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