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성난 변호사> 식지 않는 뜨거운 입소문 열풍…만장일치 호평 속 100만 관객 돌파!
입력 2015-10-21 12:55 
가을 극장가 유쾌하고 짜릿한 쾌감을 전하며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성난 변호사>가 10월 20일(화)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개성과 매력으로 뭉친 캐릭터들의 협연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연출, <끝까지 간다> 이선균의 맛깔 나는 연기가 어우러진 반전추격극 <성난 변호사>가 10월 20일(화) 관객 27,610 명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 1,010,196명을 돌파했다. <성난 변호사>는 용의자만 있을 뿐 시체도 증거도 없는 살인 사건, 승소 확률 100%의 순간 시작된 반전에 자존심 짓밟힌 에이스 변호사가 벌이는 통쾌한 반격을 그린 영화.



<성난 변호사>의 100만 관객 돌파는 쟁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경쟁작의 공세 속 관객들의 호평과 추천에 힘입어 이뤄낸 결과라 의미를 더한다. <성난 변호사>는 기존의 무겁고 진중한 변호사 캐릭터에 대한 고정 관념을 벗고 세련된 스타일에 걸출한 능력까지 갖춘 새로운 변호사 캐릭터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허의 스토리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호평을 모으고 있다. 이선균, 김고은, 임원희까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과 서울 도심 곳곳을 직접 뛰며 펼치는 긴박감 넘치는 추격액션으로 1020세대는 물론 3040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입소문 훈풍을 이끌고 있다.

<성난 변호사>를 본 관객들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몰입도 높은 스토리에 대해 한국에도 이렇게 짜릿한 영화가 있었나?”(네이버 2mil****), 영화를 보는 순간 빠져든다! 그냥 변호성을 따라 같이 흘러가면 짜릿한 쾌감을 경험할 것이다. 몰입도 최고!”(tjsa****), 손에 땀까지 흘리면서 봤다. 반전과 액션보는 재미가 쏠쏠!”(네이버 sae0****), 몰입감이 넘치고, 반전이 계속되는 이야기도 탄탄하다!”(네이버 tear****), <끝까지 간다>의 쫄깃함, <베테랑>의 유쾌, 통쾌함이 한 번에!”(네이버 ejer****) 등 찬사를 보내고 있으며, 이선균을 비롯한 김고은, 임원희까지 개성 만점 배우들의 연기 호흡에 대해 이선균, 김고은, 임원희의 명품 연기!”(네이버 22hu****), 보는 내내 이선균의 섬세한 연기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 김고은, 임원희 보는 재미까지 솔쏠!”(네이버 jyl0****), 이선균의 역할이 크지만 김고은, 임원희 등 다른 배우들과의 호흡이 진짜 최고!”(네이버 1110****), 정말 믿고 보는 이선균! 그리고 임원희, 김고은의 짜릿한 앙상블!”(네이버 drea****), 배역 자체가 이선균! 중간중간 능글맞은 개그와 임원희님과의 케미도 최고! 각자의 캐릭터가 살아 있는 영화”(네이버 xlem****)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3주차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각종 SNS와 온라인에서 다양한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성난 변호사>가 가을 극장가에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BN 뉴스센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