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알렉스의 여자’ 조현영, 파격 섹시 화보 눈길…신이 내린 역대급 ‘S라인’
입력 2015-10-16 22:06 
‘알렉스의 여자’ 조현영, 파격 섹시 화보 눈길...신이 내린 역대급 ‘S라인’ / 사진=빅이슈코리아
‘알렉스의 여자 조현영, 파격 섹시 화보 눈길...신이 내린 역대급 ‘S라인

알렉스와 레인보우 조현영이 교제를 한다는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조현영이 과감한 노출로 파격 변신한 과거 화보가 재조명되고 있다.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16일 MBN스타에서 조현영 본인에게 확인 결과,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를 통해 처음 만남을 가진 후 약 한 달 전부터 정식으로 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현영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과거 ‘빅이슈 코리아 88호에 참여한 조현영의 흑백 패션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다.

조현영은 사진 속에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조현영은 핫팬츠와 과감한 포즈로 도발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과거 진행된 촬영현장에서 조현영은 과감한 의상에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내 프로답게 과감한 포즈와 모습으로 ‘반전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환호를 얻었다.

당시 현장에 있던 화보 관계자는 조현영이 갖고 있던 기존의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소녀 같은 이미지에서 벗어나 색다른 모습을 봤고 결과물도 좋다”라며 조현영이 적극적으로 임해줬던 만큼 덕분에 즐겁게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알렉스 조현영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