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어s2 클래식, 사전 예약 판매서 1시간 만에 한정 수량 1천대가 매진되기도?
입력 2015-10-16 17:57 
기어s2 클래식, 사전 예약 판매서 1시간 만에 한정 수량 1천대가 매진되기도?
기어s2 클래식, 사전 예약 판매서 1시간 만에 한정 수량 1천대가 매진되기도?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워치인 '기어 S2'를 지난 2일 내놓았다.

출고가는 33만3천300원이다. '기어 S2 클래식'은 37만4천원으로 책정됐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 시계편집매장 갤러리어클락, KT, LG유플러스 대리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난달 초 독일 베를린 세계가전박람회(IFA)에서 처음 공개된 이 제품은 원형 디자인과 휠을 돌려 조작하는 독창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호평받았다. 지난달 18일 국내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는 약 1시간 만에 한정 수량 1천대가 매진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싼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기어 S2 멘디니 에디션' 스트랩 4종(블랙·다크브라운·네이비·블루블랙)도 이달 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 웜 그레이 색상의 기어 S2 전용 스트랩과 브라운, 그레이 색상의 기어 S2 클래식 전용 가죽 스트랩도 함께 내놓는다.

아울러 국내 소비자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티머니, 캐시비, 골프나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도 무료로 제공한다.

세콤, ADT 캡스 등과 제휴해 사무실과 주택의 보안 설정을 기어 S2로 할 수 있도록 하고 기어 S2에 출입 카드 기능도 곧 탑재한다.

이밖에 기어 S2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현금자동지급기(ATM) 출금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도 우리은행 등과 손잡고 제공할 방침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2∼4일에는 기어 S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 원형 체험존을 꾸며 대규모 론칭 행사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마이크로 사이트(www.samsung.com/sec/gear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어s2클래식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