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현대카드 애주가 공략…`잇보드카` 출시
입력 2015-10-16 15:50 
독창적인 문화와 아이디어로 카드 업계에 신선한 영감을 불어넣고 있는 현대카드가 이번에는 애주가의 마음을 공략한다. 현대카드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증류주인 보드카를 현대카드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잇보드카(it vodka·사진)'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500년 폴란드 전통의 제조방식을 적용해 보드카 본연의 진중함을 '잇보드카'에 담았다. 이를 위해 '잇보드카'는 100% 감자 원료로 추출된 단일 원액만을 적용했다. 많은 보드카 회사들이 감자, 밀, 옥수수 등 혼합곡물 원료를 사용하고 있지만 현대카드는 폴란드 전통 제조방식에 따라 감자로만 원액을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해 보드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잇보드카'는 이날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SSG 청담점, 목동점, 부산마린시티점에서 3만5000원에 일반 판매되며 용량은 300㎖다. 또 현대카드 멤버십라운지인 하우스오브더퍼플과 트래블라이브러리, 뮤직라이브러리 내 카페에서도 '잇보드카'를 즐길 수 있다.
[김덕식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