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선왕조실톡’ 한정수, ‘추노’ 이후 또 다시 ‘상의 탈의’…기대↑
입력 2015-10-16 10:58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N스타 유지혜 기자] ‘조선왕조실톡에 배우 한정수가 특별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이하 툰드라쇼) 속 무적핑크의 ‘조선왕조실톡-태조 편에서 배우 한정수가 조선을 건국한 태조 역을 맡아 열연한다.

드라마 ‘추노에서 노비 3인방으로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한정수가 조선을 건국한 태조로 분한다. 제작진은 한정수의 강한 외모는 뛰어난 무장이었던 태조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재연했다”고 전하며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였던 특유의 유머감각이 ‘조선왕조실톡의 느낌과 제대로 맞아떨어졌다”며 만족감을 비췄다.



또한 제작진은 감기로 고생하면서도 열정적으로 상반신 탈의까지 감행하며 위화도 회군의 배경을 리얼하게 재연했다”며 한정수의 열연에 고마움을 전했다.

‘조선시대 왕들도 스마트폰으로 SNS를 했다는 기발한 설정위에 궁궐 안의 소소한 일상과 현대적 상상력의 결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조선왕조실톡은 조선을 건국한 태조편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또 다른 시작을 기대하게 한다.

신개념 웹툰 드라마 ‘웹툰 히어로-툰드라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40분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