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잎선 “송종국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아빠이자 멋진 아빠” 아이를 위한 엄마의 간절한 호소
입력 2015-10-12 16:25 
박잎선 송종국
박잎선 송종국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아빠이자 멋진 아빠” 아이를 위한 엄마의 간절한 호소

[김조근 기자] MBC 축구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인 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아내 박잎선이 이혼 보도 후 불거진 갖가지 의혹과 관련해 이에 대한 자제를 부탁하는 글을 올렸다.

12일 오후 박잎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힘들다. 추측성 글과 욕으로 가득찬 답글들. 정작 피해는 우리 지아, 지욱이가 다 받고 있는데 제발 우리 아이들 생각 좀 한 번만 해달라”고 글을 시작했다.

그는 누가 뭐래도 지아 아빠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아빠이자 멋진 아빠다. 우리 지아와 지욱이 학교 친구들이 무슨 말을 할까 가슴을 졸이고 하루하루를 살면서 제 가슴은 찢어지고 있다”며 더는 상처받지 않게 해달라”고 호소했다.



글과 함께 박잎선은 지아 양과 지욱 군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함께 올려 아이들에 대한 미안함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한편, 송종국과 박잎선은 최근 법원에 이혼 관련 서류를 접수했으며, 몇 달 전부터 별거를 해온 것으로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송종국은 지난 2006년 박잎선과 결혼했으며, 가족들과 함께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하기도 했다.

박잎선 송종국

김조근 기자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