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화L&C, 디자인트렌드세미나 개최
입력 2015-10-12 14:54 

종합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화L&C는 23일 서울 종로 그랑서울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2016/17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번 세미나는 국내외 사회문화 이슈,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트렌드를 연구·분석해 다가올 미래를 내다보고 글로벌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안하는 연례 행사다.
올해는 ‘2016/17 END AND(끝…그리고 새로운)이라는 주제로 4가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첫 번째 라이프 스타일인 ‘기본 요소(Primal Elements)에서는 기술몰입적인 현재에서 인간의 삶을 지속시키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를 디자인을 통해 구현함으로써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두 번째 라이프스타일 ‘중력 거스르기(Defying Gravity)에서는 첨단기술을 의미하는 수학알고리즘을 한화L&C 만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해석해 세상과 우주를 표현하는 독특한 디자인과 패턴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화L&C 관계자는 매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발표 후 건설사 등에서 별도 강연을 요청할 정도로 트렌드 분석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사회 문화와 디자인 트렌드를 예측하고 공유함으로써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제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