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은 담당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보험업무를 처리해주는 '찾아가는 고객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대생 고객은 보험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사고보험금이나 만기보험금, 해약환급금 등 각종 보험금 신청은 물론 보험대상자 변경이나 보험 납입기간 변경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대한생명은 이 서비스를 전담하는 고객만족 매니저 70여명을 선발해 전국 각 지원단에 배치했으며, 특히 추석을 앞두고 5만원 이상 휴면보험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7천여명을 대상으로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펼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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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따라 대생 고객은 보험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사고보험금이나 만기보험금, 해약환급금 등 각종 보험금 신청은 물론 보험대상자 변경이나 보험 납입기간 변경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대한생명은 이 서비스를 전담하는 고객만족 매니저 70여명을 선발해 전국 각 지원단에 배치했으며, 특히 추석을 앞두고 5만원 이상 휴면보험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 7천여명을 대상으로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펼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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