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가을철 피부 지키기, 조여정의 꿀피부 관리법 ‘2.4.2.4’ 법칙은?
입력 2015-10-08 17:13 
가을철 피부 지키기
가을철 피부 지키기, 조여정의 꿀피부 관리법 ‘2.4.2.4 법칙은?

가을철 피부 지키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조여정이 공개한 피부 관리법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조여정은 최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서 '2.4.2.4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조여정은 자신의 꿀피부 비결을 수분공급이라 밝히며 본인만의 수분충전 법칙에 대해 소개했다.

평소 사용하는 수분크림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다양한 팁을 전했다.

또한 조여정은 자신의 꿀피부 비결은 '2.4.2.4법칙'이라고 밝혔다.

이어 "물2L 마시기, 수분 크림 4초간 두드려 흡수시키기, 2분간 페이스 마사지하기, 4시간 마다 수분 크림 덧바르기 등으로 이뤄진 2.4.2.4 법칙으로 피부 수분을 충전하고 보습력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조여정은 토킹미러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킨 뷰티 습관을 꾸준함이라며 "운동을 하지 않거나 관리를 하지 않아도 예뻐질 수 있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본인의 노력과 자기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가을은 여름 동안 따가운 자외선과 열기, 땀으로 지쳐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불어넣어야 할 때이다.

찬 바람이 불면서 여름철 일조량의 잔재로 없었던 주근깨나 잡티가 나타나거나 옅었던 기미가 유난히 짙어 질 수 있다. 피부의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어 탄력을 잃기도 쉽다.

덥고 습한 여름철이 지나간 후에는 급격하게 건조하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데 여름철 내내 지쳐 있던 피부가 갑자기 탄력을 잃고 거칠어 지며 주름이 생기기 쉽다.

가을철 피부 지키기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